TOOS

[호주여행] 시드니 월드스퀘어 맛집 추천 본문

Traveler/19 호주

[호주여행] 시드니 월드스퀘어 맛집 추천

Hai_0 2019. 8. 16. 17:14

시드니 시티 월드스퀘어 [맛집/카페/쇼핑]

시드니월드스퀘어 맛집


시드니 여행중에 가장 당황스러웠던것은.. 저녁6시 이후에 할수있는게 없다는 것이였다.

시티중심부를 제외하곤, 

상점이 닫는 분위기..


요즘엔 구글맵으로 운영시간이 잘 나와있어서, 헛걸음을 하진 않지만

관광을 끝내고 좀 놀아보려면 시티로 모여야 한다.


그중 아주아주 추천하는 곳이 바로 '월드스퀘어'이다.


시드니월드스퀘어

△출처 : 구글맵

주소: 21a/650 George St, Sydney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이유는

1. 깔끔함

2. 맛집많음

3. 구경거리(쇼핑) 많음


시티도 잘못가면 낯선곳이다 보니 어두컴컴할 수 있는데.

시드니월드스퀘어 근처는 매우 밝음.

젋은 사람들이 많고, 먹거리 마실거리 구경거리가 많다.



"수제버거 맛집 / 고구마 튀김"

Grill'd (그릴드)

시드니월드스퀘어맛집


버거 가격은 9~13$ 입니다.

셀러드는 13~14$정도 되구요.


서브웨이 처럼 "빵과 소스"를 직접 선택하는 곳입니다.

먼가 제대로 된 수제버거 느낌..

시드니월드스퀘어맛집

 Sweet potato chips 고구마튀김.. 정말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점심을 너무 거하게 먹어서 아보카도 셀러드를 시켰는데

샐러드가 더 거한게 나와요 ㅋㅋㅋㅋ

식전 샐러드를 생각하면 안대져...식사 샐러드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와 패스트푸드로 달궈진 위에게 안정감을 주고 싶었는데 

드레싱이 너무 맛있어서 .ㅎㅎ 

참고로, 저에게 호주 음식은 80%가 짜게.. 느껴졌어요

시드니월드스퀘어추천



" 쇼핑/ 기념품 취향저격"

T2_꼭꼭 가세요 두번가세요..


시드니T2

△출처 : 구글맵


이곳은 월드스퀘어 1층에 한가운데있는 TEA전문점이다.


친언니 선물로 찻잔을 구매할 계획이었는데.

이곳을 발견하고 너무 신나서 그때의 감격은 정말..


내가 만약 손이 4개라면 나는 4개를 사왔을 것이다.

그정도로 정말 퀄리티 좋고, 

이쁘고, 

가성비 좋고..


기념품 구매할 분은 두번가세요. 차를 좋아하시는분들은 거의 뭐, 

천국이다. 티도 너무 맛있다.


시드니T2

마지막 까지 고민하다가 포기한 친구다..

내손이 2개만 더있다면 당장 가져왔을 거다.

아직도 눈앞에 아른거린다. 너무 이쁜 T2 찻잔 


T2 찻잔

이번 시즌 신상라인 이었다.

위의 사진 왼쪽 아래에 가격이 나와있다.

컵과 접시 세트가 34$ (한화 27,000원)


퀄리티 대비 정말 가성비가 좋은 재품이다.

정말이다.. 정말.. 친구들이랑 한세트씩 다 사왔다.


내가 고른 것은... 핑크.. 


언니와 엄마가 매우 좋아한다. 

엄마 표현에 의하면 차를 마실때 입술에 닿는 부분이 너무 좋다고 합니다아

♥만족♥



" 생필품, 식료품, 대형마트"

Coles(콜스)


호주 대형마트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