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2] 아만티 호텔 웨딩 시식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2] 아만티 호텔 웨딩 시식

Hai_0 2023. 9. 29. 19:06

 

#아만티호텔#아만티#아만티호텔웨딩뷔페#아만티시식

 

드디어시식의날..!

 

사실 본식 D-21이라서 계약과는 상관없지만

 

예전에 선배결혼식에서 먹었을때 나쁘지않았었고 주위평도 좋아서 크게 걱정은 안했다

 

코로나로인해 식사를 많이 하실까 했는데 많다..!! 코로나가 일상이 된것같음을 또다시 느끼며

 

.

우선 첫 예식이라서 그런지 아주 정갈하게 놓여있는 음식들 ㅎㅎ

 

특히 회는 정말 신선했다..!! 진심 횟집에서 먹는것과 차이가 없음 크기가 잘게 썰어져있는걸 제외하고 정말 신선!

 

식대가 저렴하지않고 비싼편이라… ㅜㅜ 맛없으면 화났을텐데 맛없는건 아님 예식장이랑 비교안됨 ㅎㅎ 훨씬나은듯

 

근데 내가좋아하는 육회는 너무달아서 못먹음 ㅎㅎ

 

그리고 유산슬 팔보채등 중국음식들이 맛있다!

 

 

 

이집 해산물 잘하네 ㅎㅎ

 

 

이건 그냥 긔여워서 찍음ㅋㅋㅋ

 

주방장님이 이것저것 설명해주시고 홀에 계시면서 음식상태를 체크하시는 것 같아서 신뢰감 상승

 

대표이미지 삭제

 

디저트류도 한쪽에 있움!

 

디저트는 워낙 기준이 높아서 그런지 막 맛있다는 인상은 못받았고

 

대신 아이스크림은 괜찮은 편이였다 .!!

 

총평 : 해산물은 괜찮고 식대가 비싸지만 그만큼 저렴한 느낌은 안난다 (그래도여전히비싼것같음 ㅠ)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호텔이라그런지 직원들의 서비스정신이 좋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