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5] 본식가봉! (하우스오브에이미)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5] 본식가봉! (하우스오브에이미)

Hai_0 2023. 9. 30. 13:11

#하오에#하우스오브에이미#본식가봉#본식드레스

매우 신났던 드레스 투어를 마친뒤..

그날 저녁까지 골라서 알려달라는 플래너님말에

르블랑과 하오에를 비교하기시작..

르블랑이 드레스는 나에게 맞는거같았는에 하오에에 드레스 퀄리티가 더 맘에 들었고( 가격차이는 물론있다..)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뒤

하오에로 선택!

스드메 금액에서 56만원 정도의 추가금을 내고 하오에로..ㅎㅎㅎㅎ

본식가봉은 본식 1달 전쯤에 갔고, 그전에 신상드레스를 미친듯이 찾아봄

다행히 전에 카타로그가 올라와서 확인할 수 있었다 ㅎㅎ

 
Previous imageNext image
 

이게 지난번에 골랐던거 1.2

몸뚱이에 사로잡혀버린 드레스.. 1번은 드레스는 진짜 너무예쁜데

살짝 민망해서 패스

2번은 너무예뻐서 마지막까지 고민…

 
Previous imageNext image
 

카타로그 보고 찾아간 3번!!!!

이거는 화면에서 본거랑 느낌이 달라서 좀 당황

엄청 화사한 걸로 보였는데 생각보다 큰 비즈들이 많았다

실루엣이 원하는 느낌이여서 마지막까지 고민

실장님이 추천해주신4번

내가 2.3을 고민하니 오프숄더이면서 화려한 느낌으로 가져다주셨다!

지금봐도 너무예쁨 ㅠㅠㅠㅠ

근데 상체라인에 저 잎사귀들이 좀 팔랑거려서 약간 애매했는데

사진으로보니까 젤예뿌네…😭😅

역시 실장님들이 추천해주는게 대부분 젤 예뿝니다 ㅎㅎㅎㅎ

다시결혼하면 저거입고할래….🥲

 

드레스는 너무예뻤는데 그에맞는 소품이 개인적으론 르블랑이 더 맘에들었던건 아쉽다

본식에서도 헤어장식이 좀맘에안들었음 ㅠ

어쨌든 오랜 고민끝에 결정했단😆😆😆

그래도 선택에 후회는 없고 유니크하고 넘 예쁜 내 드레스였다고한다.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