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흑당버블티 ‘호이차’ 본문

JOYFUL LIFE/카페 & 맛집

흑당버블티 ‘호이차’

Hai_0 2019. 5. 27. 22:04

요즘 핫한 흑당버블티 브랜드별로 가보기!!




원래 밀크티 버블티 아주 좋아했는데 한동안 커피에 밀려 거의 먹지 않았다. 3-4년전 공차 죽순이 ㅋㅋㅋㅋ 였던 나지만.. 어느날부턴지 공차가격이 비싼것같고 맛도 뭔가 특색이 없어 멀어지던때

핫하디 핫한 흑당버블티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그 비주얼에 한번 반하고 맛에 두번 반한다는 사람들의 리뷰에 안가볼 수 없었다!

사실 홍대 타이거슈가연남동 더앨리 (맨날 지나다니기만 함) 를 먼저가보려고 했는데 이런저런 사정이 생겨 자꾸못가게되고...

회사 근처에 한국 토종 흑당버블티 를 주장하며 생긴 밀크티 집이 있길래 먼저 먹어봤다.!

원래 이 근처 밀크티는 팔공티가 주름잡고 있는 터라 앞으로 어찌될지 모르지만.. 우선 새로생긴가게 버프로 사람이 많았다

호이차 흑당버블티

호이차 메뉴

흑당버블티

가격은 3800 으로 적당한 것 같고 펄도 쫀득해서 맛있다. 흑당의 특유에 단맛이 강한데 카라멜라이즈된 설탕의 맛이라 나쁘지않은맛!! 그런데 왜인지 한번더 사먹을거같지는 않다...


다른 흑당버블티 를 도전해 보는걸로..!

기다려라 타이거슈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