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신촌카페/ 서강대카페] 서강대 ‘카페 왓코(watco)’ 본문

JOYFUL LIFE/카페 & 맛집

[신촌카페/ 서강대카페] 서강대 ‘카페 왓코(watco)’

Hai_0 2019. 5. 18. 09:47
서강대앞 ‘카페 왓코(watco)’
카페 로드

진한 라떼를 사랑하며 맛있는 디저트를 찾아 헤매는 얼(어)죽(어도)아(이스) 의 입장에서 써 내려간 카페 로드


 회사의 창립기념일로 오랜만에 평일 낮에 카페를 갔다.!!

지하철에 사람이 왜이리 많은지 나만빼고노나봐ㅜㅜ.

무튼 서강대역 앞에있고 신촌에서도 걸어서 7분정도 걸리는 위치의 watco 왓코커피에 도착!​

서강대 카페 왓코 외관

​굉장히 아늑해보이는 외관

watco 외관

밖에도 이렇게 자리가있다. 저 큰나무가 목련나무라 봄에 목련이 예쁘게 핀다고 한다.

낮에는 살짝 더워서 안에서 먹기로 하고 들어감!
서강대 정문쪽은처음왔는데 이런 카페들이 은근 많았다. 역시 대한민국은 카페공화국!

카페 왓코 메뉴

watco 카페 내부

watco 내부모습

메뉴판과 계산대겸 조리대 ㅋㅋㅋ 먼가 예쁜 편집샵에 와있는 기분이 든다. 커피가격대는 높은편

아이스라떼

나는 아이스라떼! 친구는 아메리카노 ㅋㅋ
라떼는 진하고 눅진한 맛이 나며 매우 고소했다. 한마디로 맛있다!

watco

쿠폰도예뿌..

안쪽자리는 대체로 어두워서 밝은걸 원하시는 분들은 밖에자리에 앉으셔야 할듯!

서강대카페 watco

신촌 카페 watco


가기전에 아쉬워서 밖에서 사진찍다가 감ㅋㅋ 비오거나 너무덥지 않으면 밖에서 놀기 딱좋다. Watco가 what a coffee 의 줄임말인가보당ㅋㅋ

서강대 신촌 쪽에서 너무 붐비지 않으면서 맛있는 커피를 드시고싶은 분들에게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