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이대맛집] 가성비 좋은 수제 돈까스. 이대 ‘훈카츠’ 본문

JOYFUL LIFE/카페 & 맛집

[이대맛집] 가성비 좋은 수제 돈까스. 이대 ‘훈카츠’

Hai_0 2019. 5. 13. 14:32

 

 

영슐랭 로드

맛없는 걸로 배 채우는 것(칼로리 섭취)을 매우, 굉장히 싫어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써 내려간 맛집 로드!!

 

오랜만에 점심을 밖에서 사 먹는 날! 날씨가 꾸리꾸리 하고 흐려서 원래 먹으려고 했던 샌드위치는 다음에 먹기로 하고 훈카츠로 고고

훈카츠는 같이 점심 먹는 선생님이랑 종종 가는 곳으로 먹고 싶은 게 생각나지 않거나 먹고싶은게 서로 갈릴 때 ㅋㅋㅋ 무리 없이 가는 곳! 한마디로 맛이 보장된 곳, 가성비 좋은 이대생들이 추천하는 맛집 중 하나이다. 

 

   

훈카츠 메뉴

이대 맛집이라 원래 항상 학생들, 직장인들로 꽉 찼는데 웬일인지 오늘은 사람이 없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크게 부담이 없는 가격대수제 돈까스를 즐길 수 있음.

항상시키는 모듬카츠 B 로 주문!!
주문후 보통 10-15분정도는 걸리는 것 같다~!

 

훈카츠 모듬B세트

  

드디어 등장!!!!!! 훈카츠의 가장 좋은 점은 일단 고기가 두껍다! 보통 돈까스집에 가면 넓게 돈까스를 펴서 튀기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되면 튀김옷만 너무 두껍고 고기의 식감을 느끼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음식의 식감과 고기의 씹는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여기의 카츠를 추천한다. 양이 적어 보이는데 두껍기 때문에 진짜 저거 먹으면 저녁 안 먹어도 되는 정도.. (평소에 양이 적은 분들에게 한함) 적당히 드시는 분들에게는 배가 부른 정도 일 것 같다.

 

멘츠카츠- 다진 고기에 양파를 같이 넣고 튀긴 것, 후추 맛이 많이 나고 엄청난 육즙감칠맛으로 무장! (같이 간 선생님은 항상 이것만 먹는다 ), 유일한 단점은 먹고 난 뒤 사라지지 않는 향...ㅋㅋㅋ

히레카츠 - 겹겹이 쌓인 안심으로 한입 가득 베어 물면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고기를 느낄 수 있는 부드럽지만 가볍지 않은 맛

이대 근처에서 간편하게 식사하고 싶을때, 이대 숨은 맛집 '훈카츠'를 추천합니다. !!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토요일 12:00 - 20:30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일요일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