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뮤지컬 그리스, 관람 및 좌석 후기 본문

JOYFUL LIFE/Activities

뮤지컬 그리스, 관람 및 좌석 후기

Hai_0 2019. 5. 15. 10:15
뮤지컬 그리스, 관람 및 좌석 후기



어제 정말 감사하게도 월드비전에서 진행한 초대권에 당첨되어 신도림 디큐브 아트센터 에서 

요즘 흥행하는 뮤지컬 그리스 를 보게되었어요.

뮤지컬 그리스


신도림역 1번 출구에 있는 디큐브아트센터 에서 공연하는 뮤지컬입니다.
1번출구에서 내리셔서 쉐라톤호텔 방향으로 가셔서 7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뮤지컬은 좋아하지만 그리스는 본 적이 없었는데, 기대하는 마음으로 !!
자리도 좋아서 정말 배우분들의 얼굴 표정까지도 자세히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디큐브 아트센터 자체가 크지 않아서 vip석이 아니더라도 무대와 굉장히 가까운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A구역 12열이어서 약간 사이드였는데 전체 무대를 감상하는데 크게 지장이 없는 정도였어요~!

이번에 뮤지컬 그리스는 무대 배경을 많이 활용하는 것 같았어요, 무대를 전체적으로 관람하고싶으신 분들은 가운데 좌석이 좋을 것 같아요.

 참고하셔서 관람하시면 될 것 같아요!

디큐브아트센터 좌석


디큐브아트센터는 좌석자체가 많지않아서 뒷쪽에서도 충분히 잘 보이는 것 같아요~!!
내부는 촬영금지라 사진으로 찍지 못했지만 ㅜ A 구역 12열은 육안으로 배우분들의 표정까지 감상할 수 있더라구요

뮤지컬 그리스

이날의 캐스트!!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 어려웠지만..!! 프로듀스101 에 나왔던 정세운님이 주연배우를 맡았네요!! 얼마전까지만해도 정세운님은 완전 애기였는데 어느새 상남자가!!! 그리스의 남자주인공의 이미지와 맞지 않을 것 가았는데 아직 애기티가 있지만 그래도 아주 열정적으로 잘하시더라구요 ~ 정세운님의 연기도 가수인가? 싶을정도로 크게 어색하지 않았어요!!

샌디와 리조를 맡은 배우분들의 목소리도 너무너무 좋으셨음!

다른 배우분들도 열정적으로 공연하시는 걸 보고 에너지 충전하고 온 것 같아요~!

디큐브아트센터에서의 공연은 처음인데, 무대가 작아서 한눈에 보기도 좋고 객석과 가까우니 배우분들의 열정이 더 느껴지더라구요.

중간중간 코믹요소가 많아서 웃으면서 스트레스 풀기에 딱인 뮤지컬 그리스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