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더운날 실내데이트!!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 본문

JOYFUL LIFE/Activities

더운날 실내데이트!!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

Hai_0 2019. 8. 5. 11:45

시작된 여름!! 땀흘리지 않고 놀고싶은 사람들을 위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호텔 원더박스


휴가중 하루를 어디갈까 하다가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안에 새로 생긴 '원더박스'라는 테마파크를 가기로 결정!

1시와 6시에 서커스 공연이 있으므로 보고싶으신 분들은 night pass가 아닌 일반권을 끊어서 들어가시는게 좋아요~!

공연은 10-15분정도로 진행되고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원더박스

​원더박스 실내는 크기가 크지 않고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주귀엽고 테마파크에 어울리게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팔찌를 착용하고 있으면 재입장이 가능합니다

원더박스 츄팝츄스

원더박스 실내

원더박스 실내

​2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는 미끄럼틀! 어른도 탈수있지만 타지않는것이.. 엄청덩덩거려서 머리아파여 ..

사실 어른들이 타는 놀이기구는 없다고 보시면됩니다~! 한가지 무슨 360도로 돌아가는 놀이기구가있었는데 뭣도 모르고 탔다가 넘나.... 무서웠음(제 기준)

저는 놀이기구를 굉장히 못타서 상관없었어요! 그런게 중요하신분들은 여긴 쳐다도 보지마세요!!!! 일도없음!ㅋㅋ 

놀이동산은 항상 테마파크 기분을 느끼러 가는 주의라서 놀이기구상관없음

원더박스 티컵

​놀이기구는 보통 롯데월드나 에버랜드에서 아이들이 탈만한 건 있다고 보시면되요~ (회전목마, 범퍼카, 작은스윙등 )

카니발티켓이라고 따로 구매하시면 각종 게임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한건에 3000원)

저흰 안했어요..!

아이스크림

제일 좋았던 아이스크림!!! 

비싸지만 너무 예뻐요ㅠㅠ 맛은 우유아이스크림으로 맛있답니당


원더박스


평일이였는데도 휴가철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정말정말 많이오셨더라구요! 커플들도 간간히 보였어요

아이들이 놀기에는 정말 최고의 곳

성인들만 가기에는 쫌비싸다고 생각이 되네요!! 차라리 옆에 씨메르 찜질방이 더 좋을거같아요 

그래도 무더운날 실내데이트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