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푸에르자부르타 후기] 공연 꿀팁, 할인, 예매, 공연시간 본문

JOYFUL LIFE/Activities

[푸에르자부르타 후기] 공연 꿀팁, 할인, 예매, 공연시간

Hai_0 2019. 6. 11. 10:05

"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대박공연 후기" 주의사항 및 꿀팁 작성합니다.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공연 예매, 할인, 공연장 꿀팁 위주로 개인적 의견을 100% 순수 후기로 작성하였습니다 :)

푸에르자부르타

세상 처음 경험한 신세계 공연 푸에르자 부르타!

지인 추천으로 갔는데, 작년부터 이공연을 봤다고 한다. 그만큼 뭔가 있지 않을까 하는 맘으로 갔던 공연.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푸에르자 부르타]

① 전석 스탠딩석

(*진짜 말 그대로 모든 공간이 무대입니다.. 내가 서 있는 곳도)

② 두손 가볍게, 두발 편하게

(* 입장하는 곳에 코인락커 2,000원에 이용했습니다/ 무조건 운동화)

③ 맥주 한잔

(*처음엔 대부분 들고 있길래 무료인 줄 알았지만..ㅋ 공연장에서 요기서 판매한 맥주는 반입 가능합니다! )

④ 사진, 동영상 촬영 OK

(* 배우들이 중간중간 셀카도 ..찍어줌.. > _ <)

 

 

푸에르자부르타 공연

저는 푸에르자부르타 평일(수요일) 저녁에 갔는데요. 다음날이 휴일이라 사람이 마~않았습니다.

공연 중간중간 내가 주인공인 되는 공연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가서 뇌를 놓고 놀다오면

스트레스가 다 뿌셔져 있습니다.

 


 

푸에르자부르타 후기보단 꿀팁으로 마무리 할게요~~

 

① 6월 할인 혜택! (저는 인터파크 예매했습니당~)

- 예매 페이지 가시면 평일 할일(10%)

-재관람 할인 (2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있습니다.

푸에르자부르타 할인

(출처 : 네이버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216066?area=bnr)

 

 

② 공연장 가는법> 뚜벅이 루트

- 2호선. 9호선 종합운동장 역 > 걸어서 8분!

- 저기 "빨간박스"에 음청 크게 푸에르자부르타 (FUERZA BRUTA) 나와있어요. 모를수 없음 ㅋ

푸에르자부르타 공연장

-끝나고 여운이 가시지 않아 건너편 아시아 공원에서 놀다가 갔쑵니다.

 

 

③ 공연 정보

- 푸에르자부르타 공연시간 : 티켓에는 70분 으로 나와있음 체감시간 7분..

- 매표소는 1시간 30분 전부터 운영

- 공연입장은 15분전부터 줄을 서서 후루룩 입장! 스탠딩이기 때문에 일찍 갈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았씀...

화장실 : 걸어서 5분 거리, 다른 건물 지하1층인데.. 안내된곳으로 가면 여자분들은 줄이 매우깁니다.

거기서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텅텅빈 화장실있으니 사람이 많을때는 참고하세요! ★

 

푸에르자부르타 공연시간

 

④ 공연 후 포토타임

- 하지만 내몰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⑤ 스페셜 게스트 (궁금하면 예매 사이트 ㄱㄱ >> 푸에르자부르타예매 )

- 장우혁 & 최여진

개인적으로 나는 아르헨티나 연기자들의 파워푸푸풒ㄹ한  공연을 보고싶었으므로.. 스페셜 게스트는 패스 였다 ㅎㅎㅎ

 


자, 이상으로 푸에르자부르타 공연 후기는 마칩니다.

뛰어노는거 좋아하시는분 스트레스가 너무 싸여서 몸둘바를 모르겠는분

춤은 좋은데 클럽은 싫은분 속터지게 소리치고싶은분

세상문화충격을 즐기는분 강추합니다.

 

이거 써서 협찬오면 또가야지 올리가 있겠나.. 이렇게 인기많은 공연에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