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나트랑여행 03] 나트랑 두번째 리조트 / 미아리조트 본문

Traveler/22 나트랑

[나트랑여행 03] 나트랑 두번째 리조트 / 미아리조트

Hai_0 2023. 10. 7. 14:34

두번째 리조트로 골랐던 미아리조트!

나트랑 미아 리조트의 비치프론트 풀빌라

시내구경을 하지 않을 예정이라 시내쪽으로 많이 내려가지 않았다.

미아리조트는 풀빌라가 있어서 풀빌라로! 여기에서 유명한건 클리프 풀빌라로 좀더 높은 곳에 위치한 방인데

예약이 다 차서 우리는 가든 뷰 풀빌라로!!

미아리조트는 차도를 달리다가 갑자기 나타남 ㅎㅎ 절벽을 깎아 만든 느낌이 물씬 남 그러니까 이런 뷰가 나오는거겠죠!?

 

베트남어로 미아는 사탕수수를 의미한다고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래서 웰컴드링크로 사탕수수주스를 준다 ㅎㅎ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다행히 방이 준비되어 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안그럼 밥먹으면서 기다리려고 했음 ㅎㅎ

너무 귀여운 쿠션들과 캐노피 ㅎㅎ 그리고 탁트인 가든뷰와 바다!

룸컨디션은 더아남 보다는 좀 더 좋다. (가격도 좀 더 비쌈) 벽은 돌을 랜덤하게 덧대어 놓은 것이 특징

화장실도 마찬가지로 자연자연한 느낌을 물씬 준다! 욕조는 너무 커서 물받느라 한세월 걸리는건 감안해야할듯

체크인을 마치고 점심을 먹으러 메인 식당으로 향했다! 여기는 조식을 먹는곳과 같은데로 점심저녁은 레스토랑으로 운영한다

베트남 로컬 푸드를 먹을 수 있는곳인데 진씸 맛있음 ㅠㅠ 저거 해산물 볶음같은거랑 분짜인데 둘다 너무맛있었다! 해산물은 통통하고 분짜도 맛있구 가격은 우리나라 식당에서 먹는것 보다 저렴한 정도? 로컬식당과 비교할 수 없는 가격이다. ㅎㅎ 하지만 양도 만족스럽고 맛도 있어서 시내 나가지 않을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

실제로 방에서 배달로 많이 드시는 것 같았다. 이때에도 레스토랑에 우리랑 다른 팀 한팀밖에 없었음 ㅎㅎㅎ

저녁에는 또다시 수영수영!!! 칵테일을 시켰는데 너무 상큼하고 맛있었음 베리과즙맛 ㅎㅎ 그리고 깔라만시 튀김도 너무 부드럽고 통통해서 또먹고싶었다 ㅎㅎㅎ 가격은 너무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정도 8천원정도 했던 기억이?

이때도 더아남에서 감튀에 빠졌던 오빠가 또 감튀를 시켰지만 평범한 감튀맛ㅎㅎㅎ

 

실제로 사람들이 많지는 않다. !! 한국인 커플들도 많았고 외국분들도 다수 보임 ㅎㅎ 현지분들이 더아남보다 많았던것 같다.

해가 제대로 보이는 위치이기 때문에 새벽에 일어나서 일출을 보고 다시잠듬.ㅎ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나가서 사진찍으시는 분들도 몇분 보였다~!

다음날 조식! 역시 쌀국수 ㅎㅎㅎ 국물 타입은 그때그때 달라지는 것 같고 직원분께 요청하면 에그베네딕트도 해주는것 같다.

연어랑 햄 먹었는데 훈제연어는 내입맛에 비려서 먹다가 안먹음.. ㅎㅎ

쌀국수 체고!!!

커피도 다양하게 요청이 가능 ㅎ

낮에는 스파도 가고 물놀이도 실컷 하면서 시간을 보냈는데 스파는 가격은 저렴하진 않았지만 역시나 한국보다는 저렴한 정도

5만원 정도 했던 걸로 기억함

두번째날은 안가봤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쪽에 있는 수영장 으로 버기를 타고 고고!!

생각보다 엄청 가로로 긴 곳이라서 걸어가긴 쉽지 않고 꼭 버기를 불러서 가시길 ~!

갑자기 비가떨어져서 다시 숙소로 복귀 !

수영장은 사람이 없고 좋긴하지만 너무 멀어서 심리적 안정감이 떨어짐ㅋㅋㅋㅋ 가까운풀이좋다 ~~~

이른 저녁식사를 하러! 그런데 저 짜조를 시키려고 한게아니라 스프링 롤을 시키려고 했는데 손이 미끄러져서 밑에 있던 짜조를 시킴./... ㅎㅎㅎ 짜조만 두개먹음 ㅠㅠㅠㅠ 나는 스프링롤이 좋은데1!!! (그래서 결국 다음날 먹음 ㅎㅎㅎ)

저녁먹고 풀장에서 또 실컷놀다가 방에 왔는데 마지막 날을 그냥 자버리기가 너무 아까워서 룸서비스를 시킴 ㅎㅎㅎㅎ

하지만 너무 많이 먹고 방은 너무 춥고 밖은 너무 더워서 나는 그만 배탈이 나버려 다음날 조식은 먹지 못했다. //ㄸㄹ/...

조식을 못먹었더니 배가고팠던 돼지 커플은....... ㅋㅋㅋㅋㅋ

사실 커피를 마시고 코쑤시러 리셉션으로 갔음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그런데 여기에 스프링 롤을 판다는게 아닌가1.1!! 그래서 낼름 시켰고 다행히 이른아침이지만 만들어준다고 하셔서 냉큼 시켜먹음 ㅎㅎ 넘맛있다 벹남 오시면 꼭 스프링 롤은 드셔야합니다. 필수 (향신료 싫어하는 사람은 불호 일 수도 ㅠ)

그후 숙소에서 좀더 놀다가 쳌아웃하고 마지막 장소를 향해!! ( 체크아웃 당일 밤 12 시 비행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