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3] 내맘에 쏙 든 dvd 업체 잉필름 계약 후기 /본식 DVD 스냅 구하기. (feat.짝꿍 할인 이벤트) 본문

JOYFUL LIFE/wedding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3] 내맘에 쏙 든 dvd 업체 잉필름 계약 후기 /본식 DVD 스냅 구하기. (feat.짝꿍 할인 이벤트)

Hai_0 2021. 8. 23. 22:02

본식 DVD

8월 초에 웨딩홀 계약하고
8월 말에 웨딩촬영이 있어서 웨딩촬영전까지는 촬영준비로 (특별히 한건없는데 바뿜 ㅠㅠㅠ, 예물사고 캐주얼촬영옷 고르고등등)
정신없다가 본식스냅이나 dvd는 빨리 사라진다는 소문을듣고 한번 찾아봤다가 바로계약
스냅 계약 후기는 밑에 링크를 참고해주세용!!
https://haing-0.tistory.com/72

 

[결혼 준비체크리스트 03] 본식 스냅 및 DVD 가성비 업체로 계약하기 ( feat. 봄:나른 스냅, 첫 짝꿍

본식스냅과 DVD는 역대급 초스피드로 결정ㅋㅋㅋㅋ 8월 초에 웨딩홀 계약하고 8월 말에 웨딩촬영이 있어서 웨딩촬영전까지는 촬영준비로 (특별히 한건없는데 바뿜 ㅠㅠㅠ, 예물사고 캐주얼촬영

haing-0.tistory.com


혹자들은.. DVD는 어차피 안보니까 하지말라 돈아깝다 하지만 나는 누구보다 날 알기에

나는 사진보다 영상을 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ㅋㅋㅋ dvd는 필수! 특히 신부대기실에만 주구장창 앉아있는 나로써는 밖의 모습들이 궁금할 것 같은것도 한몫 했고
원래 영상으로 남겨놓으면 생동감이 있어서 언제봐도 그 때의 기억과 마음이 떠오른다는걸 잘 알 고 있기 때문에
DVD는 나에게있어.. 선택이 아닌 필.수. 였다.
업체선정을 위한 조건으로


1. 스냅과 dvd를 둘다할것임
2.두개를 합친 가격이 100만원 내외가 되어야함
3. 편집본이 내스타일것..(굉장히 주관적이기 때문에 샘플본 확인 필수)
4. 하이라이트 영상 따로 제공해줄 것
5. 영화같은 느낌을 줄것 - 너무 현실고증보단.. 영화속 주인공이 되보고싶었달까..


이런 기준으로 몇가지 살펴본 결과..
마음에 드는 업체들이 꽤 있었다.
하지만 가격은 마음에 들지 않았고
그중 가장 눈에 들어온 것은 2인3캠의 위력을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50만원대의 가격을 자랑하는(전체 할인을 다 받는다는가정하에..)
잉필름이 선택되었다 ㅋㅋㅋ

https://www.1ngfilm.com

 

결혼식DVD | Ingfilm | 대한민국

웨딩영상,본식DVD,결혼식DVD를 제작하는 영상전문 업체 입니다.(다양한 할인프로모션 진행중)| INGFILM | 대한민국

www.1ngfilm.com

 

이곳은. 이미 신부들사이에서도 가성비 업체로 소문이 나있는 듯 하다
저기 저 분들이 작가님들이신가..

어쨌든 2인3캠을 예약했고
다른 후기들에서도 봤듯이.. 이미 예약이 마감되었다고 하셨고
1인 2캠만 가능하다고 ㅠㅠㅠ 흑..
그래도 다른업체들하고 비교해봤을때 샘플 영상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다.
(아래 가격 이미지는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예약금이 25만원으로 비싼감이 있지만. 결혼식 하루전까지 전액 환불에 코로나로 인해 추가 할인까지.. 힘든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잘 알아 주시는 것 같아서 참 믿음이 갔다!
결국 오빠와나는 바로 계약 ㅋㅋㅋ
너무.. 기대된다.. 후

잉필름 계약 하실 분은 알려주시면 짝꿍 할인 받을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