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신혼 부부 마켓컬리 추천템 [9월] 본문

JOYFUL LIFE/wedding

신혼 부부 마켓컬리 추천템 [9월]

Hai_0 2022. 10. 10. 16:02

 최근에 주문했던 마켓컬리 추천템 소개!!

 

 

1. 오틀리 초코 귀리음료

우유를 먹으면 배가아픈 사람들과 다이어터들에게 유명한 귀리우유!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오틀리 초코 귀리 음료가 나왔길래 냉큼 샀다. 맛있다. 이건 뭐 설명안해도 될 맛 ㅎㅎ 

2. 망향 비빔국수 키트

이거는 벌써 3번째 구매 ㅎㅎ 워낙 비빔국수를 좋아하는데 망향비빔국수가 먹고싶은데 가기가 어려울때 한번씩 시켜먹었는데 그냥 그대로맛 ㅎㅎㅎ 너무맛잇는데.. 일단 양념이 훨씬 많기 때문에 식구가 많은집이라면 저거 면은 따로 삶아서 4명까지도 쌉가능일 것 같다.

3. 골드키위

살짝 딱딱한 부분도 있긴하지만 실패없는 골드키위 ㅎ 몇주전 친구가 가져온 골드키위를 오랜만에먹고 너무맛있다고 생각하던중 팔길래 겟

지금까지 컬리에서 과일로 실패는 안해봐서 그냥 구매했음 ㅎㅎ (특히 복숭아철에 신비복숭아 떨어질때마다 주문했던기억이)

4. 살얼음 동동 냉메밀 소바

사실 이건 아직 안먹어봐서 먹어보고나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슴당

5. 웍셔너리 뱡뱡멘

이게 뭔지는 몰랐는데 설명에 마라면같은 느낌이라고 나와있어서 냉큼구매! 와 맛있다.. 굉장히 센 간에 감칠맛과 마라맛이 적당히 나는것이 내스타일! 하지만 양은 많지 않다 가끔 자극적인게 땡길 때 먹기에 좋을 듯 !

 

다음 마켓컬리 구매템을 들고와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