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결혼준비 일상] 프로포즈 받은날 .. (feat.예능으로끝남) 본문

JOYFUL LIFE/wedding

[결혼준비 일상] 프로포즈 받은날 .. (feat.예능으로끝남)

Hai_0 2023. 9. 29. 23:08

프로포즈썰을 풀어봅시당 ㅎㅎ

바야흐로 6개월전 8월말 웨딩촬영이 끝나고 얼마지나지 않아 900일 기념일로 맛있는걸 먹기위해 레스토랑을 예약하려고 했는데 하지말라는오빠.. (이때한번 눈치를 채고)

한달전부터 동생들과 여행을 가기로계획하고 있었기때문에 혹시나 하여 일주일 전에 한번더 날짜를 이야기를 했더니 그날만은 안된다곸ㅋㅋㅋㅋ

그때 말고 다른날에 가면안된다고해서 프로포즈를 확신을 하며 만났다..ㅋㅋㅋㅋ

서프라이즈로 준비했지만 서프라이즈가 아닌 ..😂😂

만나서 준비한 장소로 이동했고

뭔가 식당이 아닌 곳으로 이동함(1차불안)

안에 누군가가 문을 열어준 것 같음(2차불안..누가있나?계속물어봄ㅋㅋㅋ)

들어가니 약간 휘황찬란한 방이나옴ㅋㅋㅋㅋ

(1차 빵터짐)

갑자기 오빠가 화장실을 간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말하고 사라짐 (어리둥절 2차 터짐)

그러더니 오빠가 준비한 영상이나왔다..

처음엔 웃음기넘쳤는데 점점 울컥 ㅠ

특히 내가 좋아해서 종종 드라이브 할 때 듣고, 오빠가 준비한 영상편지 안에 있던 내용과 같은 폴킴의 너를만나를 들으니까 감동의 물결이 시작됨

감동이 밀려올때쯤 오빠가옴ㅋㅋㅋㅋ 동영상 만들어준 업체에서 비지엠 넣었다해서 3차 빵터짐ㅋㅋㅋㅋ

왜안우냐고 하며 꽃다발을 들고 들어오는 오빠ㅎㅎ

마주보고 앉아서 이야기하는데 이거 준비하느라 고생했을 오빠가 짠하기도하고 고맙기도하도 다양한 감정에 눈물이나기시작…

그런데 갑자기 누군가가 들어옴ㅋㅋㅋㅋㅋ

눈물을 흘리는 나를보며 다시나갈까요.?? 하심

괜찮다고하고 마저 진행하심ㅋㅋㅋ

이렇게 셋팅 해주셨다 ㅎㅎㅎ

코로나로인해 운영시간이 갑자기 바뀌고 이런저런 상황으로 시간과 날짜를 몇번이나 바꿨다는 오빠 ㅠㅠ

우리둘만의 공간을 마련하고싶어서 찾아봤다구 한다!

한강이 보이는 곳에서 맛있게 식사를하고( 진짜 식당처럼 맛있진않지만 기분이좋으니!!)

사진을 왕창 찍었다 ㅎㅎㅎ

예측하고 맞는 프로포즈는 이게좋구만!!

열심히 챙겨온 우리 결혼반지와 프로포즈 목걸이!

프로포즈 반지를 해주고싶다고했는데 반지는 하나로도 충분해서 목걸이로!

내 첫 티파니당 ㅎㅎ 고마워❤️

(이것도 스토리가 길어서 리뷰로…!! )

티파니 바이더야드 다이아 플래티넘 목걸이!

데일리로맨날맨날 해야징

여기서 냠냠 먹고 사진찍고 야경보러 평소에 자주가던 북악스카이웨이로 고!

나가는길에 우리처럼 들어오는 커플 발견하고 4차터짐ㅋㅋㅋㅋㅋ

북악스카이웨이 가는길에 있는 카페에서 날씨도 선선하고 기분 좋아짐 ㅎㅎㅎ

프로포즈 받은날의 기록🎉

#프로포즈#프로포즈목걸이#프로포즈추천#티파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