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5] 대망의 드레스 투어 ( 브라이드케이, 르블랑, 하우스오브에이미) 본문

JOYFUL LIFE/wedding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5] 대망의 드레스 투어 ( 브라이드케이, 르블랑, 하우스오브에이미)

Hai_0 2023. 9. 30. 10:10

#르블랑#브라이드케이#하우스오브에이미#하오에#드투

젤 기다린 드레스 투어 하는날 !

사실 이때는 다이어트나 관리를 하나도 안하던 본식 d-3개월쯤..

스튜디오 촬영할때 스튜디오에서 세미토탈(드레스빌려줌)로 진행하는 패키지로 계약을 해서

촬영드투는 없었고 본식드레스만 골랐다

촬영드투를 안하고 그냥 스튜디오에서 드레스를 골라입은게 너무너무 아쉬워서

남자친구(당시)가 플래너님이랑 이야기를 했는지 플래너님이 완전 열정적으로 드투를 시켜주셨다 ㅎㅎㅎ

동행1번을 이때 사용함

브라이드케이

일단 젤 첨으로 갔고 견적도 젤 저렴

실크 풍성 비즈풍성 비즈슬림 입어봤는데

우선 인터넷으로 찾아봤을때 정보가 너무없었고

무슨 드레스가 있는지도 잘모르는 상태에서 갔음

옷입혀주시는 분이 매우 친절하고

옷 퀄리티는 나쁘지않았고 가성비업체로 유명한 이유를 알았다

출처:브라이드케이 인스타그램

위사진같은걸 입어본거같은데 맞나..

정확히는 기억이안남 ㅜㅜ

첫 투어를 통해 슬림라인은 빼고 오프숄더랑 비즈도 잔잔한거 위주가 잘어울리는 걸로.!

르블랑

여기에 내스타일이 많을거라며 플래너님이 계속 말씀을 하셔서 기대하면서 입장ㅎㅎ

확실히 러블리한 스타일이 많고 브라이드케이에 비해 좀더 드레스가 풍성하다는 느낌을 받았음

플래너님의 예상적중으로 잘어울리는 스타일들이 많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드레스들!! 스타일링 해주는것도 내맘에쏙듬 ㅠㅜㅜ

작은 체구를 가지신 분들에게 잘어울릴거같은 느낌의 드레스들이 많았다

반팔 레이스, 오프숄더비즈(피치색), 실크풍성, 오간자실크

이렇게 네개 입어봤는데 잘어울리는건 반팔레이스같은데 입었을때 와 예쁘다(드레스) 하게 느낀건 비즈!ㅎㅎㅎ그런데 팔쪽이 벙벙해서 잘안어울리는거같기도하고…

입어본걱 중에 르블랑 공식 인스타에 드레스 사진이 있어서 가져왔당

출처:르블랑 인스타그램

해주시는분들도 친절하고 입는곳도 굉장히 넓어서 좋았음..!!!

하우스오브에이미

마지막으로 하오에!

이때 차가엄청막햐서 좀 늦었는데 그래도 진행해주심

여기는 오자마자 플래너님이 와다다다 말씀해주시니

신상을 보여주신다고 블랙라벨로 가져다주심..

일단 보자마자 비즈 펄에 반해버림..

진심 실물깡패 … 깊은 브이넥 반팔이고 브이넥이 거의 배꼽까지 파여있다 ㅎㅎㅎㅎ

출처: 하오에 인스타그램

다음에가져오신것들응 치마부분은 예뻤지만 상체부분이 잘안어울리고 좀 나에게 무거워 보였음

마지막 실크는 넘예뻤고 지금까지 입어본 실크랑 차원이 다른 맑고 풍성한느낌이있었다.. 나온지는 오래된것 같은데 계속 많이 선택되는 이유를 알겠음

출처:하오에 인스타그램

투어를 마치고

고를수가없어서

썼다 지웠다를 반복..하다가 겨우 골랐다..!!

과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