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6] 몰디브 신혼여행 ㅣ페어몬트 시루펜푸시ㅣ카타르항공ㅣ 본문

Traveler/22 몰디브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6] 몰디브 신혼여행 ㅣ페어몬트 시루펜푸시ㅣ카타르항공ㅣ

Hai_0 2023. 10. 2. 10:17

결혼식이 끝난 바로 그날 새벽(1시) 몰디브를 향하는 비행기를 탔다.

우리는 카타르항공을 탔고 그당시 5월까지 무료 취소 옵션에 2인 150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이였음

(예매당시 2021. 9월경)

인천-카타르 도하 10시간 소요

카타르-말레 4-5시간 소요

이렇게 한번 갈아탄뒤 시루펜푸시는 수상비행기를 타고 들어가는 본섬과 거리가 좀 있는 섬! 45분정도 걸림

이땐 공항에 사람이 1도 없었는데

왜인지 비행기는 가득 찼었고

알고보니 뒷에는 좀 자리가 비어있었었..

결혼식 끝나고 바로 출발한터라

둘다 걍 딥슬립ㅋㅋㅋㅋ

 
 

카타르 기내식 !!!

우리가 다이어트를 하다가서그런지 원래 맛있는건지

기내식이 굉장히 잘나왔다 ㅎㅎ

 
 

카타르 공항은 매우크고 안에 트램까지 있을 정도로 넓었고 사람도 많았음 ㅎㅎ

들어가는 길은 1-2시간정도 대기후 바로 탑승하는거라 커피만 한잔 하고 다시 말레 행!

이때 말레에 4시 이후에 도착하면 수상비행기가 안떠서 당일날 못들어간다는 많은 후기들을 보고 3-4시쯤 도착하는 우리 비행기의 스케줄이 불안하기 시작함ㅋㅋㅋ

그래서 어떤사람들은 짐찾는게 오래걸리니먼저나가서 리조트가이드를 찾아야한다 이런저런 말을 듣고

짐찾는게 실제로도 오래걸려서 나혼자 나가다가

여권검사당하고 ㅋㅋㅋ 일단 나가서 직원을 찾으니 기다릴테니 남편이랑 다시오란다.

다행히 날씨가 좋은터라 (건기) 크게 상관이 없는 듯 했다

 
 
 

시루펜푸시 수상비행기 대기실

이런 대기실로 우리를 인도해줌ㅋㅋㅋ

우리는 올인클루시브가 아니여서 음료는 불가능인데

이곳은 무한정 무료라고 한다 와이파이도 잘되고

먹을것도 많고 콜라돌이 남편은 콜라를 마시고

나는 TWG에 눈돌아가 차를 한잔 ㅎㅎ

시루펜푸시의 장점은 TWG가 무제한이라는거!!

여기서도 생각보다 대기를 오래했다

2시간 정도 기다리면서 나는 중간중간 오늘 들어가는거맞냐고 불안함을 표출ㅋㅋㅋㅋ

직원이 안심시켜줘서 기다리다가 거의 5시는 훨씬 넘어서 수상비행기를 탄것 같다!

 

수상비행기뷰

생각보다 안정적이고 너무 예뻤지만

매우 시끄러움ㅎㅎㅎ

이렇게 45분정도 날아서 드디어 도착!..!!!

웰컴 투 파라다이스...!!!!

몰디브 시루펜 푸시의 첫인상은

나 천국인가..????ㅋㅋㅋㅋㅋ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