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6]신혼여행 03ㅣ몰디브 시루펜푸시ㅣ비치빌라 둘째날! 조식, AZURE 디너 본문

Traveler/22 몰디브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6]신혼여행 03ㅣ몰디브 시루펜푸시ㅣ비치빌라 둘째날! 조식, AZURE 디너

Hai_0 2023. 10. 2. 14:57

 

몰디브에서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아침 눈뜨며 보이는뷰...

맨날 이렇게 살고싶다ㅎㅎ

 

 

아침을먹으러 갑니다ㅎㅎ

이날은 첫날이라 피곤했던지 좀 느즈막히 일어나서 아침을 먹으러 왔다.

어제먹었던 메인식당에서 아침도 먹을 수 있음

 

바로앞이 해변이라 너무 예쁘다

그렇게 덥진 않았다 ㅎㅎ

 

 

 

시루펜푸시에는

대표적으로 아주 길다란 수영장이 있는데

 

메인풀에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여유있게 놀 수 있다 ㅎㅎ

 

매우 길어서 실제 수영도 오케이 ㅎㅎ

점심을 향해가니까 점점 더워지는 날씨

 

 

 

 

다시 집에와서 놀고 마시고 ㅎㅎㅎ

컵라면을 많이 가져가서

중간중간 먹고싶을때 먹었다

그리고 남편의 친구가 우리가 가기 1달전에 이곳에 다녀갔어서 그때 친해진 매니저를 소개해줘서 우리도 인사하고 친하게 지냈음 ㅎㅎㅎ

버틀러분도 엄청좋아서 나중에 완전 친구됨 지금도 연락을 가끔씩 ㅎㅎ

그만큼 다들 엄청 친근하고 너무 좋다 ~! (아쉽게도 그분들은 지금 다 이직하심)

친구분이 알려준 팁으로 한국라면을 좋아하신다고 하길래 몇개 가져가서 팁대신 드리거나 같이 드리니 좋아하셨음 ㅎㅎㅎ

(팁이 필수는 아닌것 같지만.? ㅎㅎ)

 

그리고 첫날에 예약해둔 AZURE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

분위기가 매우좋다 좀 일찍 방문해서 해지는걸 보면서 식사하는 걸 추천 ㅎㅎ

 

 

 

 

 

우리는 코스에 타이거새우같은 메뉴를 하나더 추가해서 먹었다 ㅎㅎ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맛있었음ㅎㅎㅎ

 

 

 

 

 

 

 

 

전체적으로 메뉴가 맛있어서

한번 더오기로 다짐 ㅎㅎㅎㅎ 출발전에 미리 다 예약하고 오는것도 좋지만. 퀄리티가 어떤지 알수 없으므로 서치한뒤에 예약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이렇게 첫날같은 둘째날 끄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