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6] 신혼여행06ㅣ몰디브 시루펜푸시ㅣ플로팅조식ㅣ선셋워터빌라ㅣ칵테일파티ㅣ마지막밤. 본문

Traveler/22 몰디브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6] 신혼여행06ㅣ몰디브 시루펜푸시ㅣ플로팅조식ㅣ선셋워터빌라ㅣ칵테일파티ㅣ마지막밤.

Hai_0 2023. 10. 5. 14:18

몰디브에서 풀로 있는 마지막밤 ㅠㅠ

정말정말 금방 시간이 흐른다..

이당시 코로나만 아니였으면 2주 계획해서 오는건데

코로나로 자가격리를 7일 정도 해야했기에 어쩔수없이 1주일을 오게된게 젤 아쉬움

그래도 감사하면서... 마지막밤을보내기로 한다 ㅎㅎ

오늘은 시루펜푸시 바우처에있었던 플로팅조식을 신청한 날이다

전날인가에 어떤 음식을 먹고싶은지 체크하는 이미지를 보내주고 원하는걸 체크해서 받는식으로 운영된다.

엄청나게 많이 가져오신다음에 셋팅해주심 ㅎㅎ

 

 

 

플로팅 조식은 물에 띄어놓고 먹을수 없기 때문에 ㅋㅋㅋㅋ

다시 열심히 식탁에 셋팅

이정도는 거의 5명이 먹어도 남을거같은데 ...ㅎ 많이주신다

사실 거의 다먹음

결혼전 다이어트가 몰디브에서 요요가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먹놀잠)

 
 

조식먹고 수영하고 딩가딩가 하다가 남편이 한번더 받고 싶다고 했던 마사지를 받으러 왔다 ㅎㅎ

마사지는 바우처에 포함된건 이미 사용했으므로 매우비싸게  주고 받음!

그래도 몰디브 온 뒤 계속 수영하고 스쿠버다이빙하고 해서 이때 다리 마사지 받고 많이 풀렸다고 해서 다행이다!


아침저녁으로 계속 물놀이하기 ㅎㅎㅎㅎ

그리고 우리는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아서 특히 나는 먹으면 바로 취침이기 때문에 ㅎㅎㅎ 거의 가지 않았던 오누오누 바에서 오후시간을 좀보냈다 ㅎㅎ 이날은 금요일이었나 그래서 그런지 시루펜푸시 이벤트로 칵테일파티를 한다고 초대장을 보내왔다 ㅎㅎ

그래서 한 4-5시 쯤 ONUONU BAR 로!! 사진용으로 몇개 받아서 홀짝홀짝ㅎㅎ 완전 다 무료!

 
 
 

앞에서 열심히 거북이를 만드신더니 이렇게 모래사장에 귀여운 몰디브 거북이를 ㅋㅋㅋ

계속 마주쳤던 한국인 커플분이 계서서 사진을 찍어드린다고 했는데 되려 엄청 예쁘게 찍어주심 ㅎㅎㅎ 역시 한국사람 사진장인!!!

이렇게 선셋을 보며~~ 오늘은 마지막인만큼 라하마켓에서 저녁을 먹었다

첫날밤과 마지막밤을 라하에서....ㅎㅎㅎ

 

이 뷰 를 볼려고 여기왔죠.ㅎㅎ

이날 양갈비가 특히 맛있어서 줄이 점점 길어졌던 후문이 ㅎㅎ

바로구워주는 바베큐가 매우 맛있었다 ㅎㅎ

 

이렇게 마지막 밤을 보내고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꿀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