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6] 신혼여행 05ㅣ몰디브 페어몬트 시루펜푸시ㅣ워터빌라ㅣ스쿠버다이빙ㅣRAHA 본문

Traveler/22 몰디브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6] 신혼여행 05ㅣ몰디브 페어몬트 시루펜푸시ㅣ워터빌라ㅣ스쿠버다이빙ㅣRAHA

Hai_0 2023. 10. 4. 14:15

워터빌라에서 맞는 첫 아침!

우리는 선라이즈 가 아니라 선셋워터빌라이다 ㅎㅎ

우리에겐 선라이즈는 맞지않음 어차피 못일어남..

선라이즈 중에는 방파제같은것이 보이는 뷰가 있다고 해서 특별히 선셋 워터빌라로 요청했다. (가격차이 있음)

 

최고의 뷰... . 또가자

아침을 먹으러 라하마켓으로 ㅎㅎ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여기만큼 조식이 맛있었던 리조트. 호텔이 없었던것 같음!

워터빌라는 메인 풀이랑 메인다이닝이랑은 조금 멀어서 버기를 타고가는게 좋은데

우리는 조금 일찍일어난 관계로 걸어감ㅎ

이날은 우리가 스쿠버다이빙을 오후에 예약해 놓았기 때문에 그전까지는 프리했다

 

맛있는것만 담아옴ㅎㅎㅎ

요기는 빵도 맛있당

후후 홍학을 선물받아서 챙겨왔었는데 너무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꾸 빠져서 한번 뒤집어졌다...ㅎㅎ

그렇게 놀고 먹고 자고 하다가

스쿠버다이빙하러!!

2명당 50만원인가 했던 .. 비쌈..ㅎ

그래도 여기까지와서 해보고싶었기 때문에 과감히 도전 ㅎ

간단하게 교육을 받고

수트를 반만 입은채로 바다로 출격!!!

색깔보소~~

바다로 나가는동안은 괜찮았는데

멈춰서 내려가기 전까지 파도때매 진짜 토할뻔ㅋㅋㅋㅋ 멀미있는사람들은 미리 멀미약을 먹는게 좋은것같다ㅠ

 

한시간 정도 스쿠버다이빙을 마치고 돌아왔다. 카메라도 예약이 다 차서 촬영하지 못한게 아쉽 ㅠㅠ 미리 예약하는게 좋을 것 같다.

처음에는 들어가자마자 귀아프다고 둘다난리 ㅋㅋㅋㅋ

중간부터 익숙해져서 거의 한시간동안 뒤에서 선생님이 우리의 산소통을 매달고 구경시켜주셨는데

절대 잊지못할듯 ㅠㅠㅠ 거북이는 못봤지만 엄청 많은 종류의 물고기들을 구경했다 ㅎㅎ

​중간에 너무 추워서 몸이 바들바들 떨렸지만 너무 좋았다 ㅎㅎㅎㅎ 

다녀와서 좀 쉬다가 저녁먹으러갔다 ㅎㅎ 처음에 먹고 맛있다고 생각했던 AZURE 식당을 한번더 예약했고

그전에 KATA에 들려서 인생샷 ㅎㅎㅎ

 
 

우리가 다이빙예약했던 다이빙 센터 ㅎㅎ

역시나 맛있었던 AZRUE

맛있는 저녁을 먹고

집에서 풀에서 수영한뒤 ㅎㅎㅎ

별구경 실컷하고 다시 꿀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