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S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6] 신혼여행04ㅣ몰디브 시루펜푸시ㅣ비치빌라에서 워터빌라로!!ㅣ마사지ㅣKATAㅣ스노쿨링 본문

Traveler/22 몰디브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06] 신혼여행04ㅣ몰디브 시루펜푸시ㅣ비치빌라에서 워터빌라로!!ㅣ마사지ㅣKATAㅣ스노쿨링

Hai_0 2023. 10. 3. 10:08

 

오늘은 비치빌라에서 워터빌라로 옮기는날!

비치빌라의 룸컨디션이 워낙좋고 위치도 메인식당과 메인풀 바로옆이라 좋았다

 

그래도 몰디브의 전매특허인 워터빌라는 필수!

워터빌라의 룸컨디션과 크기 등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시루펜푸시로 선택했으니

충분히 즐기는걸로 ㅎㅎㅎ

 

2-3시쯤 방을 옮겼고

 

그전까지는 비치빌라에있었다

 

오늘은 어제보단 좀 더 일찍일어나서 커피도 한잔 마시고~ 방에 네스프레소가 있어서 투샷 혹은 하나 내려서 설탕넣어 마시면 꿀!

 

 

 

 

점점 위가 늘고있는 김쀼.. ㅎㅎㅎㅎ

주스와 커피를 뇸뇸

 

오늘은 바우처로 예약해놓은 마사지를 받으러왔다

엄청 시원한건 아니지만 충분히 만족스러웠고 일단 향이 너무좋음ㅎㅎ

중간중간에 밥먹을때 마사지샵에서 나와서 예약을 받거나 홍보를하심 ㅎㅎㅎㅎ

대표이미지 삭제
 

오늘은 마사지를 받은뒤에 본격적으로 스노쿨링을 했다

구역이 여러군데 있는데

  1. 비치빌라 앞쪽 방파제 전후
  2. 워터빌라 사이
  3. 워터빌라에서 내려가서
  4. 배타고나가기

 

우리는 따로 배타고 나가지는 않았고 우리끼리 연습삼아 워터빌라 사이에 있는 곳에서 놀기 시작 ㅎㅎ

 

 

 

이렇게 워터빌라 사이에 다리로 내려가서 할 수 있다

날이 더워서 12-1시쯤이였나.. 우리밖에 없었음ㅎㅎㅎㅎ

 

한참 놀다가 배가고파서 다시 와서 점심먹기 ㅎㅎㅎㅎ

햄버거를 시켰는데 매우매우 양이 많아서 배불렀다

 

대표이미지 삭제

 

그리고 여기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비치빌라 앞쪽 스노쿨링을 신청해서 가이드랑 같이 바다로 나가서 스노쿨링을 했다

그런데 해변부터 쭉 헤엄쳐서 들어가는거라 상당히 빡셌음ㅎㅎㅎ

특히 자꾸 물안경에 습기가 차서 잘안보였다ㅠㅠ 이후로는 물안경에 비눗물칠하고감..ㅋㅋㅋ

 

그래도 깊은 바다까지가고 거북이도 봐서 재밌었는데 약간 생존훈련같았다ㅎㅎㅎ

 

대망의 워터빌라!!

 

 

 

 

진심 너무 좋다 .ㅎㅎㅎㅎ

여기서만 5박해도됨!! 담에 몰디브가면 워터빌라에만 있을래요

넓고 프라이빗한건 당연하고 바로 물에 첨벙 들어갈수 있는게 너무 행복했다

 

 

인생샷도 하나씩 찍어주고 ㅎㅎㅎ

오늘은 KATA를 예약했기 때문에 씨푸드 레스토랑 먹으러 고고 !!

이날은 예약이 거의 다 차있어서 제일 늦은 시간으로 방문했다 ㅎㅎ

 

 

이 레스토랑은 반대쪽 끝에 있어서 버기 필수 ㅎㅎㅎ

 

이미 좋은자리는 끝났고 맨끝자리여서 슬펐다ㅠㅠ,.. 예약 미리미리 !! 꼭 하구가세용 ㅎㅎㅎ 

 

 

 

사실 음식자체는 그렇게 만족스럽진 않았음 ㅎㅎㅎㅎ

워낙 한국이 음식 퀄이 올라가서인지 해산물요리강국인것인지 ..ㅋㅋㅋ

암튼 내입맛에는 크게 맛있지는 않아서 한번으로 만족! 

특히 이 레스토랑은 중간시간에 애기상어 밥주는 시간이있어서 상어가 몰려서 구경하기 좋다고 한다

이렇게 맛있는 저녁식사를 한뒤

집에가서 별구경을 실컷하고 꿀잠 ㅎㅎㅎ

 

Comments